티스토리 뷰



해외 직구시 배송 추적 번호가 이메일로 보내 집니다.트래킹 번호라고도 합니다.트래킹번호는 국제등기로 배송 되는 물품에 등록 되고 일반 우편으로 배송 되는 물품엔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해외 직구 하면 국제등기로 옵니다. 내 물품이 어디쯤 오나? 궁금 하시죠? 트레킹 번호를 입력 하면 위치를 알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www.17track.net/ 입니다. 제품 발송후 5일 후 쯤에 조회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대기기간(제품 입고 기간)이 있다면 그 기간을 가산해 조회 하시면 됩니다.)


http://www.17track.net/en



번역된 페이지로 보실려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 하세요.(크롬 번역기)

https://www.google.com/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1번에 이메일로 받은 트래킹 번호(배송추적 번호)를 입력 하시고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 이미지 처럼 물품 위치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번엔 간단 하게 한국의 인터넷 우체국에서 배송 추적 하는 방법입니다. 제품 주문 하고 5-6일 후에 조회가 가능 합니다.


https://service.epost.go.kr/iservice/usr/trace/usrtrc004k01.jsp


1번에 추적번호(트레킹 번호)을 적으시고 2번 조회하기를 클릭 하면 내용이 뜹니다. 자세히 보기를 한번 더 클릭해야 아래와 같이 자세하게 볼수 있습니다.



발송준비 메세지가 나타나면 보통 5-9일후 물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