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드바에 태그를 달면 다른 게시물을 보더라도 사이드의 태그는 같이 따라 다녀서 관련 광고가 송출 됩니다. 관심기반이냐? 아님 문맥 기반이냐? 에 따라서 달라 지는 부분이 조금 있을수 있지만 효과는 확실히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는 사이드바에 태그를 최고 40개를 달수 있습니다. 이쯤 되면 조금 지저분해 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태그 플러그인을 삭제 하고 HTML배너 출력 플러그인을 이용해 돈 되면서 많은 키워드를 깔끔히 넣는 방법입니다.


먼저 HTML배너 출력 플러그인이 없다면 플러그인 설정에 가셔서 사용으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HTML배너 출력 플러그인이 기본모듈에 생겼다면 사이드바로 옮기고 편집 버튼을 눌러 돈 되는 키워드를 적어 넣으세요. 




<font face="굴림" color="#ffffff"><span style="font-size:7pt;">포장이사,장기렌트카,해외여행,중고차거래,치과,성형외과,모바일 웹,클라우드서비스,빅데이터수집방법,대출필요서류,크롬웹사이트 ,웹분석,크롬설치</span></font>


위에 있는 소스를 복사해 가져 가셔서 단가가 높은 키워드를 찾아 마니마니 넣어 주세요. 마니 넣으면 그만큼 매칭 되는 광고가 많아 집니다. color="#ffffff" 이부분은 사이드 바의 배경색상 이랑 똑 같이 맞추면 감쪽같이 숨길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는 태그 플러그인은 단가 있는 키워드와 그렇치 않는 키워드들이 섞여 있고 노출 되는 키워드 수도 적어 큰 효과가 없습니다. 하지만 HTML배너 출력 플러그인에 직접 단가가 높은 키워드를 넣어 이용 한다면 노출 되는 키워드 수도 많아 지고 상황에 따라 키워드 변경이 쉽고 키워드와 관련된 글을 일일이 포스팅 하지 않아도 HTML배너에 입력한 키워드의 광고들이 노출이 되고 사이드바가 깔끔해 집니다.


애드샌스의 수익게임은 많은 실험이 필요 하더군요. 그런 저런 방법으로 단가도 알아 내야 하고 키워드도 연구 해야 하고 광고 배치도 연구 해야 하고...등등...두뇌 게임이 요하는 작업인 모양입니다. 다음엔 간단히 고단가 키워드 찾는 법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간단히 고단가 키워드 찾는 방법]


댓글
댓글쓰기 폼